본문 바로가기
덕후의 덕질이야기

에이티즈가 드디어 컴백합니다!!

by flow-away 2021. 8. 22.

동네여러분!!! 드디어 에이티즈가 컴백을 합니다!!!

 

제가 입덕을 하고 첫 컴백이라서 더 두근두근하는데....왜!!!....

 

크로머가 깨진건지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에이티즈 오피셜 트위터

우리 소듕한 크로머가ㅠㅠㅠㅠㅠ

할라티즈들이 그렇게 위험하게 은행까지 털면서 가져다 줬던 크로머가ㅠㅠㅠㅠ

(킹덤 - 리듬타 과몰입중입니다...최근에 다시 무대봐서 더 몰입중입니다..그냥 지나쳐주세요..)

 

도대체 우리 티즈들에게 무슨일이 벌어진건지 짐작도 못하겠습니다...

아직 세계관의 절반도 이해못했는데ㅠㅠㅠㅠㅠ

 

그리고 컴백을 준비하면서도 열심히 다른 아티스트 분들이랑 콜라보도 진행하고...

정말...우리 티즈만큼이나 부지런하게 살아야하는데 제가 너무 게으른 사람같아서 반성하고 있습니다...

떡밥 던져주는데 받아먹지도 못하고....저는 그저 갑판만 열심히 닦아야겠어요....

 

 

이번에 김종국 님과 함께 진행했던 "바다보러갈래?" 뮤비가 너무 이뻐서 캡쳐하지 않을 수 가 없었습니다.

그러나...개인컷보다는 함께있는 컷들 중심입니다^^

 

 

그리고...이건 여상이랑 윤호랑 같이 있는 컷이었는데...

여상이가 너무 이쁘게나와서ㅠㅠㅠㅠ 저...여상이 얼굴부심있거든요ㅠㅠㅋㅋㅋㅋㅋ

그래서 딱 한장...여상이 개인컷같은 듀엣컷 남겨봅니다...

 

마지막으로....우리 산이 선글라스 어떻게 된건가요ㅋㅋㅋㅋㅋㅋ

분명 선글라스 제대로 두 알 모두 있었는데 순식간에 한 알이 빠져버렸던걸까요?

근데 그게 뮤비에 박제되었.....씁...이것도 패션의 일부였을까요? 

제가 모르는 패션의 세계가 있었던걸까요?...

그럼에도 우리 산이는 귀여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이쯤에서 김종국 님과 콜라보했던 노래...바다보러 갈래?를 한번 보고 가시죠!!

 

https://youtu.be/JUFpIKx6y2c

출처 -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진짜 청량상큼의 대명사라고 해도 될 정도로 아이들이 너무나 청량하고..

그리고 김종국 님의 목소리는 뭐...명불허전이죠!! 진짜 노래 너무 잘하시고...

 

우리 홍중이 말처럼 다음에는 종호와 한남자 가시죠!!

김종국 님과 에이티즈의 합이 잘 맞는것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

 

 

격리되어있을때도 열일하더니 컴백 준비하면서도 또 열일했던 에이티즈..

 

그 에이티즈가 9월 13일 오후 6시에 컴백을 합니다!!

 

 

OVER THE NEW WORLD

 

 

어떤 노래로 컴백을 할지...벌써부터 두근두근🧡🖤

 

개인적으로는 할라할라같은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욕심이 있는지라..

그런 느낌이 좋을것같긴하지만...

 

에이티즈 IS 뭔들...어떤 노래든 그들이 부른다면 명곡일게 틀림없습니다!!

 

 

 

8 makes 1 team!!!!! 에이티즈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