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의 덕질이야기

에이티즈 Deja Vu로 컴백! 뮤비 보세요!!!

by flow-away 2021. 9. 14.

 

9월 13일! 에이티즈가 ZERO : FEVER Part3로 드디어 컴백했습니다ㅠㅠㅠㅠㅠ

어제 오후 6시에 공개 된 타이틀곡 Deja Vu의 뮤직비디오 보셨나요?

아직 안보셨나요? 안보셨으면 한번 보고 가실까요?ㅠㅠㅠㅠ

우리 애들 뮤비를 안보고는 말할수가없습니다ㅠㅠㅠㅠㅠ

 

(출처는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입니다)

 

https://youtu.be/nlnMDttgTbk

 

이터널 선샤인이랑 데자부, 더블 타이틀곡이지만 투표로 결정이 난 데자부의 뮤비입니다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 나오지 않았나요?

 

이제서야 하는 말이지만....저는 강경 데자부파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섹시티즈, 관능티즈를 안보고 넘어갈 수 가 없잖아요?

게다가 우리 섹시곰돌이가 튀어나오는 데자부의 뮤비인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

 

우리 막내도 이제 섹시라는 말이 정말 잘어울리게 되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다시 섹시컨셉을 하게 된다면 진짜 그땐 우리 섹시곰돌이의 섹시파워에 숨넘어갈지도!!

 

아참..그리고 혹시나 에이티즈 뮤비를 처음 보시는 분들에게 잠깐 설명을 하자면..

에이티즈는 8명인 그룹인데 왜 뮤비 군무씬 속에 7명밖에 안보이냐하면...

우리 섹시곰돌이 종호가 다리부상때문에 군무씬에는 참여하지 못했습니다ㅠㅠㅠㅠㅠ

뮤비에서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잘 케어해서 지금은 무대위의 섹시곰돌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무리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어요. 

 

다치지않고, 아프지 않고 무사히 컴백과 활동을 마쳤으면 좋겠습니다!

 

데자부 뮤비 역시 뭔가 세계관을 설명하고 있지만...

저는 아직도 그 세계관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고 따라가기 벅차기때문에 막 뭐라고 설명하거나 할 수는 없습니다..진짜 뭐가 많이 나오긴 하는데 저도 다른 팬분들의 설명을 보기에 바쁜...;;;;

 

이번엔 할라티즈도 다시 등장하고 마지막쯤엔 크로머(에이티즈 세계관에서 중요한 모래시계)도 깨진거 보니까 진짜 무슨 큰일이 난것같은데....이 세계관을 이해하려면 정말 많은 공부가 필요할것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뮤비에서 눈에 들어오는 멤버들입니다.

역시나 에이티즈의 섹시의 대명사!! 우영이와 이번에 복귀에 성공한 민기! 그리고 정말 비주얼이 끝나는 우리 조각상 여상! 마지막으로....표정연기부터 춤, 노래까지 다 되는 산이까지!!

 

물론 8명 다들 멋있고 잘생기고 섹시하고 다 잘난 내새끼들이지만...

그래도 뽑아보자면 이 네명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나 우산(우영 + 산)의 그 빗속의 춤!...크...진짜 보면서 감탄을 입밖으로 꺼내본건 정말 오랜만이었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섹시한 두 사람의 호흡이 미쳤습니다ㅠㅠㅠㅠ

 

가사대로 그냥 미쳐가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여상이의 복근공개까지!!...진짜 데자부...미쳤습니다ㅠㅠㅠㅠㅠㅠ

 

민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역시..무대든 뮤비든 트윈타워의 주축! 저음랩퍼! 민기가 있어야 에이티즈의 완성이죠!

 

에이티즈는 8 makes 1 Team! 이니까요!!!

 

 

 

섹시도 잘하고 청량도 잘하고 청양마라도 잘하고 뭐든 다 잘하는 우리 에이티즈!!

 

부디 어디 다치지 말고 아프지도 말고 건강하게 잘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