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의 덕질이야기

삼시세끼 바다목장 , 푸른 바다와 목장의 조합이 힐링~

by flow-away 2021. 11. 19.

삼시세끼 시리즈 보시나요?

저는 다른 시리즈도 좋긴 하지만 특히나 좋아하는 편이..

바로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입니다.

 

제가 정말 가기 싫어하는 곳들이 모여있는 곳인데,

제가 직접 체험하는게 아니고 가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보면 마음 편한 그런 느낌이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찐으로 제가 직접 체험하는거였으면 안 뽑았을듯...

 

산이랑 바다, 목장 등 야외활동을 질색하긴 하는데 보는건 좋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그 전편들보다는 밥먹는 양도 많고 맛있어보이고...

음식 만드는게 좀 느리다는 단점이 있지만,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은 그런 음식들이었습니다.

 

특히 마지막편의 돈까스는...ㅠㅠㅠㅠ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아마도 삼시세끼 시리즈들이 방송하는 그 시간대에 

야식 주문이 다른 날들보다 더 많았을것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괜히 이 산양유도 먹어보고 싶은...

진짜로 먹게 된다면 한 모금 마시고 다시는 입에 안댈듯하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경험해보고 싶은 그런 산양유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입맛에 안맞을게 확실하긴하지만..

가끔은 그런 도전(?)을 해보고 싶은게 인간의 호기심이잖아요?

...안그런가요?...;;;

 

 

암튼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은 제가 지금도 가끔씩 정주행하는

예능중에 하나입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옛날 프로그램이지만

가끔 생각나서 복습하는 그런 프로그램들이 있나요?

저는 요즘 계속 옛날 프로그램들만 보고 있어요..

 

드라마나 예능, 음악프로그램까지.

 

그냥..요즘 재미있는게 없어요ㅠㅠㅠㅠ

제 취향의 예능이나 드라마들도 없고ㅠㅠㅠ

 

혹시 요즘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있다면 

살짝 추천도 받습니다!!!

 

너무 폭력적이거나 잔인한거 아니면 

대부분 괜찮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