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의 덕질이야기

에이티즈 덕분에 별걸 다 합니다ㅎㅎ

by flow-away 2021. 10. 8.

세상에....제가 이런걸 다 하다니...

진짜 에이티즈 덕분에(?) 덕질에 새로운 기능을 얻어갑니다.

 

진짜 제가 움짤까지 만들게 될 줄은 몰랐어요...;;;

아니..움짤은 진짜 만들 생각이 없었는데..

 

이번에 이터널 선샤인 무대가 너무 귀여워서ㅠㅠㅠ

어쩔 수 없었습니다.

이건 너무 귀여운 에이티즈가 문제인거예요ㅠㅠㅠㅠ

 

일단 그 문제의 귀여운 무대 한번 보실까요?

 

https://youtu.be/Adkoe5eAL3Y

출처는 Mnet K-POP 유튜브 공식 채널입니다.

 

 

아..진짜 넘 귀엽지 않아요?

특히 이터널 선샤인 컴백 첫 무대에서 제가 그렇게 바라던

노루궁둥이버섯..노궁버 모자를 쓰고 나올 줄이야ㅠㅠㅠㅠ

 

진짜로 언젠가 한번은 써주겠지..했는데 이렇게 바로..

그것도 흑발인채로!!우리 홍중이 최고ㅠㅠㅠㅠ

 

그리고 이 모자를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써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출처는 에이티즈 자켓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에이티즈 공식 트위터입니다.

모자의 촉감을 궁금해하거나 그냥 한번 써보거나 하던데..

특히 막둥이는 모자에 달린 끈까지 야무지게 턱 밑에 묶은게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하아...이 귀욤곰돌이를 어쩌면 좋습니까ㅠㅠㅠㅠ

 

이터널 선샤인 자켓 촬영현장이나 무대 아래서나 

언제나 화제의 중심(?) 홍캡틴의 노궁버 모자ㅋㅋㅋㅋㅋ

 

진짜 한번 만져보고 싶기도 합니다.

퐁실퐁실할것같은데 산이는 의외로 촉감은 별로라고...ㅎㅎㅎ

 

 

 

진짜 그것마저도 귀여워보이면 이건...병인거죠?

 

하아..드디어 덕질에 미쳐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미친 덕질의 결과물이 바로..

이 움짤들입니다.

 

 

 

 

처음해보는거라서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렇게 움짤을 만들어냈다는것 자체가 저에겐 큰 도전이었어서...

정말로..제가 이런거 할 줄은 꿈에도 몰랐거든요.

 

에이티즈는 저에게 아주 많은 도전을 하게합니다...

 

 

https://twitter.com/MnetMcountdown/status/1446015610303827972?t=XZaFAjEjPWfgUtdwKlSqKg&s=19 

 

M COUNTDOWN on Twitter

“에 : 에이티닝~~ / 이 : 이따가 만낭~~>< / 티 : 티즈가 엠카에서 기다리구 이썽~ / 니 : 니꼬양~ ☺️ 에이티즈는 사랑입니다❤️‍🔥 아! 에이티즈와 사랑은 동의어지요? 에이티즈는 에이티즈입

twitter.com

출처는 엠넷 공식 트위터

 

아니...

며칠전까지만해도 무대위에서 섹시함을 뽐내던

에이티즈는 어디로 가고...

청량청량 귀욤귀욤 에이티즈로 돌아왔습니다.

 

컨셉에 따라서 확확 바뀌는 모습들이 

너무나 좋습니다ㅠㅠㅠㅠㅠ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는것도 좋구요ㅠㅠ

 

앞으로 에이티즈가 보여줄 모습들도 기대가 됩니다

 

 

 

 

아..진짜 이번에는 이렇게까지 열정적(?)으로 덕질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에이티즈의 매력에 빠져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ㅠㅠㅠㅠ

저의 덕질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만드는 에이티즈입니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