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으로 떠들기(취존 plz)

Love - 노을과 밤하늘이 좋아요!

by flow-away 2020. 11. 30.

참..사람의 기분을 묘하게 만드는 그 분위기가 이루어지는 노을과 밤하늘이 좋습니다.

저는 하늘을 잘 바라보지 않는데, 밤하늘은 자주보는것같아요.

별들을 발견해도 좋고...건물 꼭대기의 빛나는 그런걸 발견해도 좋고..

낮에는 볼수없는 밤만의 그 얼굴이 너무 좋아요!!

 

딱 이런 느낌의 사진들은 노을이 질때만 찍을수 있어서 더 좋구요.

저같은 초보자한테는 찍기 어려운 순간이긴하지만...그래도 시간 잘 맞춰서 찍으면..

그때 기분은 말도 못하게 좋거든요. 푸른 하늘이 주황빛으로 물들어가고..

그리고 새까만 검은 밤이 찾아와서 어둑어둑해지면 그 스산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주변에 큰 산도 없고, 밤에는 진짜 무서워져서 못가지만...

이런 이미지의 사진도 좋아하구요. 꼭 뭔가가 튀어나올것같은 분위기지 않나요?

드라마나 영화라면 구미호나 뱀파이어가 튀어나오기 좋을 시간과 느낌인데ㅋㅋㅋㅋㅋ

요즘 구미호나오는 드라마를 봐서 더 그렇게 느껴지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

 

어두운 밤에 이렇게 오색찬란하게 빛나는것도 좋구요.

특히 불꽃놀이는 자주 볼수 있는게 아니어서 가끔 보이면 너무 좋아요!

저렇게 큰 불꽃은 행사때나 볼수 있으니까요. 아니면 콘서트라던가...

요즘엔 그런 큰 행사가 없어서 자주 볼수없지만...영상이나 사진으로 많이 볼수 있으니까..

가끔 생각이 나면 인터넷세상으로 둘러보러 떠나기도합니다....이 시국엔...현실에선 못해요ㅠㅠ

 

그리고...밑에 사진은 뭐에 쓰이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동네에 저런게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오랫동안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처음보는 거였어서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ㅋ

막 색깔이 바뀌고, 깜빡거리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한동안 넋놓고 바라보기만 했습니다ㅋㅋㅋ

 

 

노을이나 밤이 주는 그 독특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낮은 햇빛쨍쨍해서 돌아다니기 싫은데...밤에는 자주 돌아다녔었습니다....

선선하기도 하구요. 하지만..이젠...그럴수 없는 현실이 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ㅠ

 

빨리 이 상황이 나아져서 밤하늘 사진 찍으러 나갈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그럼 저는 이만....인터넷 세상으로 떠납니다~~

댓글